로고

?>
USIS-Unicorn of Smart IoT Service
로그인 회원가입
  • 커뮤니티
  • 기업활동·보도자료
  • 커뮤니티

    유시스의 다양한 소식을 이미지로 만나보세요.

    기업활동·보도자료

    유시스의 다양한 소식을 이미지로 만나보세요.

    스카이체인 비트코인 6만3천달러 돌파... 코인베이스 상장 기대감 상승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유시스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305회   작성일Date 22-06-15 13:36

    본문

    미국의 대형 가상화폐거래소인 코인베이스가 나스닥 상장을 기다리는 와중에 비트코인 가격이 최초로 6만3천달러선을 넘었다. 가상화폐 거래소인 코인베이스에 따르면 현재 비트코인은 개당 6만3천840달러를 기록하고 있다. 가상화폐 가격은 거래소별로 다소 차이가 있다.


    가상화폐 중 시가총액이 2번째로 높은 이더리움도 가격이 개당 2천317달러까지 올라 역대 최고가를 찍었다고 CNBC는 전했다.


    비트코인의 신고가 경신은 현지시간으로 14일 예정된 코인베이스의 나스닥 상장을 앞두고 발생했다.


    코인베이스가 상장된다면 미국 가상화폐 거래소 중 첫 번째 상장으로, 가상화폐가 주류 시장에 진입할 수 있다는 기대감을 한층 더 키우는 요인이 될 것이다. 이와 관련, CNBC는 가상화폐 투자자들이 이번 코인베이스의 상장을 가상화폐 산업의 '주요 이정표'로 환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영국 런던의 가상화폐 플랫폼 '루노'의 설립자이자 최고경영자(CEO)인 마커스 스와네포엘은 "가상화폐 산업에 대한 신뢰와 투명성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나스닥에서는 코인베이스의 상장 기준가를 250달러로 책정했다. 이에 따른 코인베이스의 시가총액 규모는 650억달러(약 72조9천235억원)이다. 2012년 설립된 코인베이스는 미국내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로, 최근 1분기 매출은 18억달러로 추산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